제시카 존스


넷플리스에서 서비스하는 미드 마블 텔레비전 시리즈 

데어데블 시즌1에 이은 두번째 작품

제시카 존스


미리 말하자면 마블 디펜더스까지 보기 위한 순서가 있다

데어데블 시즌1을 시작으로

 제시카 존스

데어데블 시즌2 

루크 케이지

 아이언피스트 

디펜더스


방영한 순서대로 나열하면 이렇게 되는데

굳이 순서를 지킬필요는 없다

나의 경우 데어데블 시즌1, 2를 먼저 보고

(너무 재밌어서!)



제시카존스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

디펜더스

이런 순서로 봤다


이제 본격적으로 미드 제시카존스를 살펴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속 제시카 존스는

원작의 제시카 존스와는 다르다


뭐.. 이건 대부분의 MCU속 히어로들이 그런편인데

화면으로 표현하기 위해 밸런스를 맞췄다고 보면 되겠다

원작 그대로 표현하면 지구가 여러번 파괴되고

범우주적 존재들이 등장할 테니..

제작비를 떠나 후우~

생각만해도 어마어마하다





마블 텔레비전 시리즈 제시카존스를 연기한 배우는

모델 출신의 크리스틴 리터인데

큰 키에 흑발, 하얀 피부, 이국적인 외모로

시니컬한 성격의 제시카 존스 캐릭터를 상당히 잘 표현한 것 같다

앤 해서웨이 닮은 꼴이라고 하는데

난 보는 내내 헬로비너스의 나라를 닮았다고 생각했다

(기럭지도 비슷)


미드 속 제시카존스는 어린시절 교통사고로 인해

가족을 잃고 혼자 살아남아 입양되는데 

이 사고로 인해 슈퍼파워를 갖게 되었다는 설정이었다


그녀의 능력을 살펴보면 

괴력과 빠른 회복력, 높은 점프력 정도가 있는데

이 능력들을 바탕으로 사립탐정 일을 하고 있다

(불륜현장을 잡는 파파라치, 사람을 찾아주는 일)





외향적으로 보면 굉장히 까칠하고

시니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내면은 여리여리하고

책임감이 매우 강하다


제시카 존스에 나오는 메인 빌런은 킬 크레이브라는

정신을 조종하는 악당인데 제시카의 이런 약한 부분을 알고

그녀를 계속해서 괴롭히고 소유하려고 한다

(한마디로 정신이 이상한 스토커)



미드 제시카존스는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는데

잔인한 장면들도 많이 나오고

내가 본 미드 중에 베드신도 가장 많이 나오는 것 같다

가족들과 같이 보면

뻘줌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니 혼자보는 게 좋다ㅎㅎ


제시카 존스의 액션을 살펴보자

난 개인적으로 무술을 이용한 격투씬을 좋아하는데

제시카 존스 속 액션은 굉장히 심플한 편이다

괴력을 바탕으로 상대를 던져버리거나

힘으로 제압을 하는데 격투기 자체를 못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건장한 성인 남성 몇 명이 붙으면

상당히 고전을 하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난 제시카 존스를 그렇게 재밌게 본편은 아니다

중간중간 스킵을 하면서 보기도 하고

내 취향과는 조금 맞지 않았던 부분도 많았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일 뿐

제시카 존스를 베스트로 꼽는 사람도 많으니

우선 보고 판단하는게 좋겠다


디펜더스의 유일한 여성 히로인 제시카 존스

걸크러쉬한 여성 히어로를 보고싶다면

넷플리스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추천한다



+ Recent posts